"당신은 저를 포기하지 칠년, 일곱 자기 의심 년, 지금조차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나에게 고통을 일으키는 원인이있어!"일 잉 푸 그를 응시, "그렇다면하면, 오히려 이것보다 어떻게 든 더 믿음이없는 것 ! "일베가 뭐죠그는 부드럽게 아름다운 미소를 쓰다듬어 그녀의 입을 통해 그의 손을 제기하고, 붉은 구름은 우리가 두 시끄러운 참새가없는 경우, 그는 그녀에게 키스 것, 두 떠 뺨을 보았다.일베가 뭐죠"아니 ...... 나는 충분히, 그들이 침대로 가고 싶어했다."그녀는 속삭였다.코빅 오춘기"아 들어도 다음 적은 Debu 아래 저온 비에서 만 7 ~ 8도 경우에, 나는 외출하지 않으려는 추위."부인은 리우의 체지방을 흔들었다. 비가 중지 이전에 "나는 그냥 내가 만약 당신이 그가 잊고 있었던 것을 그에게해야합니다. 그러나 일 오, 그는 말한다 집에 있지 않은 그 말 했는가 물었다 나는 그를 밖으로 다 젖었 서 보았다 날 외출 미스, 당신은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아침 식사를 제공, 그렇지 얼마나 빨리 그에게 이야기하지 않아도, 매일 당신을 도와 그를 알고? 전투 아하지? "부인 리우 우려를 물었다.진짜사나이 여군 몸무게"미안 해요, 최 t, 내가 뭔가를 오늘 밤, 또 다른 하루!"그는 당황 Zongying는 거절했다. "당신이 재정 이모 좀 도와 줄래 미안 말한다."일베가 뭐죠"가지 마, 당신은 좋은있어, 가지마, 나는 ......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는 당신을 구걸, 숙박, 쌰 주오 날 떠나 지마?"그녀는 그의 비틀 거리는 몸을 기대 며, 외쳤다.
"그녀의 가자."갑자기 깊은 목소리가 다시 개입.일베가 뭐죠미스 일 양 일 임시 것들을 아무도 모른다,하지만 보장이 미디어 기자들이 몰려 그 시간 이후에 발견 할 수는 없지만 "여기 적어도 다른 서너 일 동안 병원에서 리 첸의 상태에 따라,에서, 리 첸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교장 병동에 가면 나머지 수석 층 병동 기자를 괴롭 히 노출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더 이상 무엇에 대해 생각하지? "일베가 뭐죠유 잉 루오는 고개를 돌렸다과 상점보다 손님을 발견하고, 각 테이블은 그녀의 하나 앉아 사명을 위해 그녀에게 테이블을 떠나, 채워진다.코빅 오춘기"음, 시간이 나는 돌아 가야 늦게 없습니다."Xuzhe 유는 말했다. "예, 이틀 준비가 쇼가있다? 크리스마스, 그리고 무엇?"진짜사나이 여군 몸무게"당신은 몇 팩을 원하는?"일베가 뭐죠그것은 이상한 느낌, 말 지앙 완 핑 예의 "예, 나는 사소한.에 준비 할 것, 결혼식 그것을 축하를 들어"그녀는 알드리치의 약혼녀 오프 그녀가 무엇을 할거야? 그것은 정신적 인 문제가있는 경우 바로이 금발의 착각이다.
"그녀 그래서 나는 이혼했다?"일베가 뭐죠"나는 그에게 가야한다 왜?"그녀는 다소 화가 물었다.일베가 뭐죠"당신은 물론, 미안 해요, 내가 병원에 보내드립니다, 아프."코빅 오춘기"그 때 나는 당신이 동의 할 것이다, 다시 한 번 결혼을하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진짜사나이 여군 몸무게그는 테이블 완 지앙 핑에 누워 보았다 "핑, 난, 당신이 ...... 외출", 즉시 그녀의 얼굴은 정말 아주 좋은 것입니다, 그녀의 뺨을 쓰다듬어 그녀의 머리를 찌르고, 테이블에 돌진했다. "핑, 어떻게 당신은? 당신이 잘 생각하지 마십시오?"일베가 뭐죠"로터스!"리 첸 무력 소리는, "당신은 정말 고통 스러울 것이다! 어서 가을 싶지 않아요."그는 부드럽게 경고했다.
그의 어머니가 죽은 후, 그의 삼촌, 위치에 대한 싸움의 대통령, 그런데 왜 용량이 부족은, 이사회는 그의 승마의 좌석으로, 해상도 또한 대통령을 반박 할뿐만 아닙니다.일베가 뭐죠"완 핑, 당신은 부상을 고생했다, 통증이 모든 년, 당신이 그것을 잊어 버린 입었다?"생강 형제는 도움이되지만 요청할 수 없습니다.일베가 뭐죠"미안 해요, 무지."그녀는 그가 금발이 약간 놀란 듯했다 말했다. 어떻게? 숙어 이해가 안 돼요? "미안 해요, 미스 힐 몰랐어요."코빅 오춘기즉, 자신의 린 추안의 진정한 시작은 말을이었다!진짜사나이 여군 몸무게소개 :일베가 뭐죠"이봐, 유 잉, 당신은! 오늘은 여전히 해산물 우동을 먹어? 당신이 맛을 변경 하시겠습니까?"상사는 그녀의 인사를 따뜻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