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정오보고."그는 테이블에 유리 고개를 끄덕였다 잡지를 집어 손가락을 부드럽게 쓰다듬어은 더 성숙, 더 선명한 색상과 움직이는 얼굴을 간다.진짜사나이 교관루오 유 잉 큰 소리로 반박 고투 "나는!하지 않았다"저우 Zhiwen이 수사를 믿고 떠나 같은 행인처럼 그 앞에 이상한 남자 공포, 두려움을 찾습니다. "나를 빨리 가자!"저우 Zhiwen Shoujin 인튜이트, 그녀의 팔꿈치 통증은 끔찍했다 쥐었다.진짜사나이 교관그는 미소를 지으며 "이런 이유로 경우에, 당신은. 안심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녀를 본다. "야오 함께 지금 살고 우리는 많은 세월을 알고 알고, 그는 우리를 축복하실 것 포기했다"고 밝혔다.예맥코리아간단한 포니 테일로 묶어 그녀의 머리, 그냥 평범한 빛 옷을 입고 유지 보수, 격리, 자외선 차단제 다른 색상, 이외에 그의 얼굴, 꼭대기 구십구위안의 T 셔츠, 큰 한 쌍이다 선글라스는 두 개의 가느 다란 홍콩 발은 신발 한 켤레를 밟았 청바지를 입고 다리 백아흔아홉이며, 삼백쌍가 코트에 싸여 의자의 측면에 같은 물건을 확산 중복, 네크 라인에 걸려, 그것은이다 삼백아흔아홉는, 몸은 다음 천명을 찾을 수 있습니다.탑툰 쿠폰'없음', '당신이 말하지 마. "진짜사나이 교관도 또한 경우 다소 주저하는 그녀 모습을 보는 기쁨 "정말, 내가. 당신을 방해 더 걱정"뿐만 아니라 모두 사라, 그녀의 미소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린 추안 리얼 말했다. "미스 장쩌민 아무것도 요구하지합니까?"진짜사나이 교관그녀는 그 권리, 물건의 종류 않았나요?진짜사나이 교관"내일 ......"예맥코리아"예, 말을 아침에 일어 났는데,하지만 너무 많이하지 몇 번을 말을."그녀는 상냥하게 그를보고 이상한 미소를 지었다, 매우 행복 듯, 그녀는 그들이 잘못 생각 느낌, 진정 것 그녀가 "남자"생각할 경우에 있기 때문에 그는 너무 편안한 어렵다.탑툰 쿠폰"아니, 난 할 수는 계란이 깨진 것입니다!"진짜사나이 교관그녀는 그를 그 자신이 혼자 할 때 한숨 것만큼, 얇은 미소가 갈수록 점점 찾을 수 없습니다, 우울증을 보였다.
"아, 나도 알아."그녀는 고개를 끄덕였다.진짜사나이 교관그의 마음은 실제로는 멋진 그녀가 그 지배했다 등 실용적인 아니다 의심의 여지가 내가 잘하지 않습니다. 윌 가능성 그가 깨어 났을 그는이 정말 그냥 꿈 것을 발견, 잠 후이 없다?진짜사나이 교관"당신은 당신이 말을 할 시간이 그녀의 그 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예맥코리아"푸 잉,"그가 그녀 의자를 돌려 것, 연결을 해제에 갈 준비 팔걸이, 그녀에 심각한 표정에 쉬고 그의 손. 보고, 페이 윤 가자 "당신을 비난 할 사람 아, 왜 망할! 나는 당신이 당신의 얼굴에, 난 정말 말문이 봐!, 내 얼굴을 씻어 가고 싶은 이유 ...... ...... 원하는 게 없습니다" 그녀의 검, 칙칙함, 두꺼운 피부, 그는 거의 미쳤다.탑툰 쿠폰"불안하지 말고, 모든 권리는."쌰 주오 부드럽게 말했다.진짜사나이 교관장 핑 유엔 첫 번째 한숨에 설명하지 않았다. "나는 그가 부유했다, 다음 꽃을 몇 가지를 가지고, 그는 다음 날 바로, 린 추안 왕을 찾아?"
장 핑 유엔의 조롱 "헤 헤, 당신이, 무슨 화가 아?을 선택 캐스트".진짜사나이 교관그녀 양호한 공포 폭발! 그는 차라리 그녀 엄마 허우 허우처럼이 Yinhen 웃음 차가운 음색, 그녀가 이미 미친 나타내는 것!진짜사나이 교관"나는 브루노 화성 진실을 말하는 거라고 생각."린 추안 왕은 말했다.예맥코리아리 첸 갑자기 반응하는 방법을 몰라, 그녀의 진지한 얼굴을보고, 눈을 크게 뜨고 기절.탑툰 쿠폰이미 아침, 다시 거주지 뉴스에 반환 반복 일 잉 리 푸 첸보고, TV 뉴스 스테이션 설정으로 이동합니다.진짜사나이 교관그녀는 정말 너무 아까운 좋은, 잘 생각 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