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 마."장완 핑 속삭, 눈물은 아래로 떨어졌다. "쌰 주오, 당신은 ...... 찾을 수없는 곳에, 나는 ...... 당신을 찾을 수 없습니다"축구생방송보기"아?"그녀는 고개.축구생방송보기"미안 해요, 난 정말 괜찮아, 걱정하자."유희열의 스케치북 태민그는 완전히 눈에있는 사람을 기대하지 않았다, 심지어는 Sanfanliangci 피해는 애플의 삶에, 뒤에이었다!쿼리란그녀는 눈썹, 이해하기 전에 잠시 의아해.축구생방송보기루오 유 잉 큰 소리로 반박 고투 "나는!하지 않았다"저우 Zhiwen이 수사를 믿고 떠나 같은 행인처럼 그 앞에 이상한 남자 공포, 두려움을 찾습니다. "나를 빨리 가자!"저우 Zhiwen Shoujin 인튜이트, 그녀의 팔꿈치 통증은 끔찍했다 쥐었다.
"어떻게? 무슨 일이 있었나요?"페이 윤 즉시 잘못된 인식.축구생방송보기리 첸, 집착보고, 앞으로 잡아 그녀를 돌진했다.축구생방송보기"그럼 난 당신이 혼자 있고 싶어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녀는 한숨을 내 쉬었다. "당신이 사람들과 잘 행복 좋게 오늘의 하루, 나는 단 하나 혼자 사람, 그래서 가난한입니다."유희열의 스케치북 태민테이블에 앨범 중 하나는, 사진 앨범의 스택 옆에, 그녀는 동물원에서, 하루의 모든 사진을 사진의 더미를 집어 그가 마무리되는 것 같다.쿼리란이러한 점은, 리 하나가 발생하면 즉시보고해야한다 규범 주간 보고서에 포함되어서는 안된다!축구생방송보기"가지 마, 당신은 좋은있어, 가지마, 나는 ......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는 당신을 구걸, 숙박, 쌰 주오 날 떠나 지마?"그녀는 그의 비틀 거리는 몸을 기대 며, 외쳤다.
"핑, 거기에 내가."그는 문을 직면하고 그녀에게 속삭였다.축구생방송보기여전히 그녀가 떠날 준비가 보이지 않았다 옆에 서있는 그를보고, 그녀는 깊은에, 호기심 그를 쳐다 보며 눈을 갖고있는 것 같아요, 그녀는 기다릴 그가 원하는 것을보기로 결정했다.축구생방송보기"그들이 목적을 가지고 있음을, 아니 었습니다."유희열의 스케치북 태민"그는 관리자 야오 쌰 주오했다, 우리 회사는 인사 관리자입니다. 관리자 야오, 그는 내 남자 친구입니다."쿼리란"사랑 해요, 일 로터스."그는 "저를 사랑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리고."속삭이는 그녀의 입술을 가까이하는 동안, 그녀의 머리, 두꺼운 주둥이 그녀를 누르면 말했다축구생방송보기"아, 정오보고."그는 테이블에 유리 고개를 끄덕였다 잡지를 집어 손가락을 부드럽게 쓰다듬어은 더 성숙, 더 선명한 색상과 움직이는 얼굴을 간다.
"가서, 내가 할게요."리 첸은 그녀의 미소, 아무런 설명이 없습니다.축구생방송보기"나는 긴 그녀도 나를 조언을하고 싶습니다대로 상관 없어 내가 그녀 사랑하게 기꺼이 관계없이 그건 문제가되지 않는 것을 폼."축구생방송보기다행히도, 그를 자신의 집 빈혈주의 부드러운 치료를 붕괴 잡게유희열의 스케치북 태민그 후, 양측은 적극적으로 그를 찾기 시작했다.쿼리란리 첸은 사실이 아니다 ...... 그녀는 의미, 순간을 놀라게?축구생방송보기그는 장완 핑 그가 바쁜 기억을 회복 알고하자없이 자유롭게 그 전에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