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가 그것을 어떻게 생각 했습니까? 지난 밤, 그가 왜 같은 기억하지 않는 것?오늘축구중계방송사"예."린 추안 실제 고개를 끄덕.오늘축구중계방송사"아니, 다음을 염려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경우에, 나는 헤어지는 이유를 추구하지 않았다, 당신이 나를 멸시하지 않는다, 우리가 좋아, 다시 시작?"그녀는 그가 거절 걱정 두려워 두려워했다.카마수트라뜻"나는 시선이 열려 있지 이동 그래서 아, 자주 사용하지만, 나에게 매우 매력적이다."그는 아무것도 위선적 인 말을하지 않았다 "무슨 소리 야, 당신은 아름다워요"부드럽게 그녀의 밝은 붉은 뺨을 만지고 손을 올리는, 그런 종류의, 미소를 공개. "당신은 왜 마지막에 말?"그의 쉰 속삭임.영화예매권"사랑 해요, 일 로터스."그는 "저를 사랑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리고."속삭이는 그녀의 입술을 가까이하는 동안, 그녀의 머리, 두꺼운 주둥이 그녀를 누르면 말했다오늘축구중계방송사그녀의 성능이 너무 명백하다? 리튬 첸은 매우 그녀의 알고 있었다?
"그러나 나는 이러한 외부 조건을 잘 가족 배경 그녀 품위 및 LQ는 내가 아무 것도 느끼지 어떻게 그녀의 아름다움을 말을하지 않습니다 미스 저우의 상태가 정말 아무도없는 것 같아요."슈 Zheyu가 로비하는 것을 계속한다.오늘축구중계방송사"아니."그는 흥분해서 소리 쳤다.오늘축구중계방송사"애플?"Xiazuo 그의 손을 올리고 그녀의 얼굴을 만졌다. "몸은 편안 어떻게? 당신 식은 땀 아닌가요?"카마수트라뜻"로터스,이 ...... 울음을?"그녀 가느 다란 어깨를 떨고 펠트하고는 리튬 첸 약간의 공포 조상을 숨 막혀.영화예매권"젠장!"Xiazuo Dizhou 큰 소리로.오늘축구중계방송사"어디 반지는?"안나 벨 물었다.
"감사합니다."그는 마스크를 원, 약간의 타액을 마신다.오늘축구중계방송사"내가 왜 떠나야한다?"그녀가 물었다.오늘축구중계방송사"이제 상황이 한편, 부유 한 가입, 미스 일이 이제 한 손이다, 내가 조금 혼란하게하고, 리튬 첸 또한 문의?"Zhoupei 산 마이크로 물었다 당혹 그녀의 머리를 기울이면.카마수트라뜻"어떻게 알아?"영화예매권그리고 그녀 그는 그녀가 화장실에서 시체가 발견라고 생각하지만, 무서워 슈퍼 자신의 공포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다 화장실 비명 해에 처음 버스트.오늘축구중계방송사"부모님?"일 잉 푸 의심 디낭, 어떻게 무언가 그녀의 부모에게?
그를 보았다, 그녀의 마음은 그가 어떤 느낌인지 추측 할 수있다 "Xiazuo, 내가 이미 남자 친구가 그에게 말했다., 아주 명확한 거부, 거절".오늘축구중계방송사데비? 일 잉 푸 순간, 주홍 Lijuan 그것?오늘축구중계방송사그는 사이트를 입력하기 전에, 그가 돌아보고, 그래서 그녀는 그녀가 아직도 그 자리에 것을보고 그를 지켜, 그녀의 눈을 느낄 수 있었다 도움이되지 수도 있지만 미소, 그녀를 향해 손을 흔들었다.카마수트라뜻좀 더 아래쪽에있는 스낵바에서보다 전에 남자의 음성을 "사실, 난. 상관 없어"하고 미소. "나는 내가 내 아들을 얻었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영화예매권리 첸, 허벅지에 보류를 사로 잡혀 그녀를 닦아 다음 손보 잉을 찾기 위해 손수건을했다.오늘축구중계방송사"죄송합니다, 나 한테 화를 내 여자 친구, 주장, 난 당신을 방해해서 미안 해요."저우 Zhiwen 따뜻한 부드러운 미소, 사과와 설명 용기 행인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