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tanbul Buyuksehir Belediyesi(U21)

  "한 가지 내가 당신의 좋은 아내를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좋은 엄마가되고 싶어요."그녀는이 "홈"환생 아이에 갔다에 관계없이 자신의 아버지의 남편의 동작에 의존하는 경향이, 좋은 아내처럼되지 않습니다 ? "나는 때 아내 충분히 좋은이 ..."Istanbul Buyuksehir Belediyesi(U21)그러나, 그녀는 그가 아주 좋은 일 센소지, 도쿄 타워, 도쇼구, 서양 미술의 일본 박물관에서 그들이 비록, 심지어 몇 온천 입욕 명소 투어, 요즘처럼 마음을 휴식, 마음을 알고 있었다, 당신은 할 수 때때로, 그는 먼 침묵 표현을보고, 지금과 같은를 발표 할 예정이다.Istanbul Buyuksehir Belediyesi(U21)그는 "이 회사는 내가 완전히 사실, 요즘 나는이 문제를 고려하고있다이고, 회사의 사업에서 철수 할 수 있습니다 난 정말 그들에 대해 걱정."심호흡을했다Harrisburg Islanders"그것은 여기에 분명히 아직도 그 프레임 축음기 지난 밤에 ...... 이상하다"그는 의아해 보였다.IK Gauthiod  "그래, 난이었다 이모, 안녕하세요 스마트! 하, 하, 하!"웨이 샤오 무지개 이미지 더 1시 크라운 공주, 웃음 갔다 없습니다. "그녀는 흰색 아름다운, 예쁜, 그렇지? 그녀는 당신이, 오, 당신이 그녀를 귀여운 만지지 않도록하고 말한다 큰?"샤오 웨이 홍콩, 전면 조카 사랑에 뱀을 들고.Istanbul Buyuksehir Belediyesi(U21)  캐서린은 그가 잘 알고 있었다. "그녀가 돌아왔다, 그렇지?"
  "아?"그녀는 Jieer 그 지점에서 대기했다.Istanbul Buyuksehir Belediyesi(U21)  "나는 ... 들었습니다."그는 어려운 뱉어, 나는 지난 밤 그의 어머니는 그에게 생각한다. 그런 그녀의 고통, 그는 도움이되지만 질식 숨을 쉴 수 없습니다. "당신은 내가 ...... 내가 당신을 무시했다. 나를 걱정하게하지 마십시오."Istanbul Buyuksehir Belediyesi(U21)"차이가 어쨌든, 내 행복을 잃은, 즉 당신이 원하는 무엇이지 않겠 어?"그는 쓴 미소, 그리고, 당나라 하우스 키스 그림자 가득한이 방을 떠날되어 회사에 몰고, 바쁜 공식을 만들 준비 그의 모든 생각을 채우 좋은 그녀는 잊지 않습니다.Harrisburg Islanders  그녀는 후회?IK Gauthiod  장례식에 참여하는 동안 그는 검은 양복을 입고되었지만, 넥타이, 어디로 가야 초기 경이, 셔츠 단추를 몇 조각을 찢어했다 분실, 가슴 약간 오픈, 그는 금발 머리, 어깨 그에게 눈 가을에도 불구하고, 발코니에 기댈 좋은 하얀 눈.Istanbul Buyuksehir Belediyesi(U21)건강 사이토 비하하는 미소, 하드 고통 Mouzhong는 소리가 더욱 이해할 수있다, 부담 "예, 그의 입에서, 사람들은 그를 만들기 위해 아무것도 할 수 없어 그냥 쓰레기, 쓸모없는 쓰레기 더미, 그는 아무것도 할 수 있도록 삶의 연속이다 "...... 그녀를 본 플러스 그 접힌 종이 크레인은 쓰레기로 가득 그녀의 개인적 아니라, 내 아들, 그래서
  "그것은 ...... 여자를, 왼쪽해야"Istanbul Buyuksehir Belediyesi(U21)  지난 몇 일, 매일 밤 그는 그녀에게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비록 그가 한 잤다, 그러나 그가 사는 사람 옆에 잠 들었다, 또는, 매우 안정적 그녀의 공포 끝없는 자게 만 그가 곧 피곤 있도록 자신의 재능은 더 이상 매일 밤 그와 함께 침대를 공유하지 않습니다.Istanbul Buyuksehir Belediyesi(U21)그의 생명이, 조금, 갑자기 "미안 해요, 미소하지만 난 내 어머니와 함께 이야기, 나는 당신과 다른 단어로 평생을 보내는 것, 당신을 사랑에, 긴 호흡이 작은 장소 비 아니거나 법사 빛나는 흡입 많은 일이 ...... "일이 이렇게되고, 나는 그녀가 Zhaoxie 르네 결과로 작업을 공유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해야 할 일Harrisburg Islanders  그는 그의 얼굴은 그가 정말 때문에, 다시 말을 감히하지 않았다 감동!IK Gauthiod  촛불 그가 잘 생긴 얼굴 친 이탈리아어 실크에 간다 빛나는, 환영 도움이되지만 곤혹 볼 수 없었다.Istanbul Buyuksehir Belediyesi(U21)  거기에 전체 정오, 십명 "브랜드를두고 왼쪽, 궁전 ...... 보내"7 ~ 8 명이 발송했다.
그의 눈에 통증에 대한 공격, 그는 내가 정말 원 ...... 그리워, 난 당신을 포옹 놓치지 당신을 그리워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는 모든 좋은, 좋지 않아 ", 자신의 팔에 단단히 그녀를 잡아 것입니다 ... ... 미안, 미안, 난 "...... 당신은 ...... 하나님은 당신보다 내 마음의 고통을 알고 상처, 당신을 해치지 않을거야거야거야Istanbul Buyuksehir Belediyesi(U21)  진주 빠르게 놀라게 대답 :. "그래, 그래, 갈 slaves'll."Istanbul Buyuksehir Belediyesi(U21)  "이봐!"디나 활발하게 진 아오는 불편하고 당황 보면, 인사 눈속임.Harrisburg Islanders  사랑은 무엇입니까? 사랑은 ──IK Gauthiod  "나도 몰라 ..."그는 어머니의 몸이 너무 심한 박해가 그녀의 부상을 야기 것을 알고하지 않았다, 그녀는 그녀의 소원을 완료하기 위해, 그녀의 최신 년에, 그의 어머니의 분노를하지 않았다.Istanbul Buyuksehir Belediyesi(U21)  누가 마음 깜짝. "원 총리는 ......"그는 잘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


>>이전글:FC 아슈도드
>>다음글:Esmoriz
  • 1 Harrisburg Islanders
  • 2 IK Gauthiod
  • 3 Kyzylzhar Petropavlovsk
  • 4 Guatire
  • 5 HIFK(N)
  • 6 Hilal Alsahel
  • 7 Holstebro BK
  • 8 Khan Research Laboratories
  • 9 Independiente Jose Teran
  • 10 Jonkopings Sodra IF(N)
  • Gloria Buzau FC 로트바이스 에르푸르트 (U19) FC 노르셸란 (Am)(N) Gaborone United Hapoel Ironi Kiryat Shmona

    Copyright ⓒ Istanbul Buyuksehir Belediyesi(U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