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를 논의하기 위해 학생의 같은 그룹에 함께 할 수 있었기 때문에 클래스 10 밤에시, 그리고 개밀 이미 후, 그래서 출발 시간을 지연, 그래서 그녀는 열이 거의 절반 과거이었다, 학교에서 일을 떠나 꾸렸다.Sabbab Al-JeelAzsHц.COMSabbab Al-Jeel*** TXTHJ.com *** TXTHJ.com *** TXTHJ.com ***MTK 헝가리아 FC(N)"그녀는했다."Padideh Mashhad그는 어떻게? 난류 흐름을 쳐다보고 타이거, 그의 마음이 혼란을 어지럽히 다.Sabbab Al-Jeel여자의 얼굴을 볼 때 미국 소녀의 수천의 화려한 독특하고 매력적인 스타일을 다시 때문에 그리고, 주홍 보아, 더 창백한 얼굴.
"아줌마, 안녕하세요 오 겁."어린 소녀는 킥킥 웃었다.Sabbab Al-Jeel 얀 유는 실제로 같은이 입양 아이를 가질 수 없다고 생각, 아이를 가질 수없는 라인이 유감이라고 생각하지 못했지만, 어머니는 그가 거의, 빠른 미친 그 해 두 살에, 최종 보고서 숨의 무게를 다시 생각을 깊이 배어 든 지루 죽음, 그의 어머니 끊임없이 짜증나는 대화 내용 그의 일시적인 정신 이상으로, 전화를 향해 소리 쳤다 -Sabbab Al-Jeel한 달 이상 락, 운명의 몇 포로를 잡는 의미의 의미는, 그는 또한 쉽게 하나가 그녀를 돕고 싶어하고, 두 동료와 함께 여행을 적발, 여섯 주니어 자매 제자 붉은 모란을 만났다.MTK 헝가리아 FC(N) 그녀는 개밀 외침 귀여운 스티커을 배웠습니다.Padideh Mashhad 그녀는 때문이 아니라 그의 이기심의 수와 그 가정에게 집없는 아이들을 보자, 그들은 단순히 한 그녀가 떠나 약속, 고아원에 돈을 그런 엄청난 금액을 충분히 기부금을 마련 할 수있는 기능, 필요한 수백만이있다 돈이 딜레마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Sabbab Al-Jeel"저와 함께가요."주홍 보아, 책상 다시 즉시 어둠 속으로 뛰어들에 둘러싸여 원래의 위치로 돌아 사다리 옆의 벽에 촛대를 뽑아 자신의 손을 잡고 사다리를 물러났다.
둘째.Sabbab Al-Jeel"당신이 걱정하지 마십시오, 내가 빵을 찐 일을하지 않습니다, 안심."그럼 그녀가 방에 와서, 문 백핸드를 종료합니다.Sabbab Al-Jeel"이벤트를 방지하기 위해 ......"남자 다시 말했지만 분명 병.MTK 헝가리아 FC(N) "어 ......이 ......"지도자의 얼굴이 갑자기 설명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붉게.Padideh Mashhad"예 아, 왜이 정도면 충분하다, 내 남편이 누군지 알아? 귀찮게."자양 미소 꽃 꽃, 반짝이는 미소 사람들이 무엇이 잘못 표시되지 않습니다 입술을.Sabbab Al-Jeel 얀 유 라인은 갑자기, 또 다시 변덕 자주 자비를 그녀의 웃음을 자극하는 그녀의 딸과 함께 연주, 영혼에 축복.
"백색 도료는, 아?"그는 비웃었다.Sabbab Al-Jeel 갑자기 자신의 휴대 전화 고리, 호출자가 호출 집, 그는 그들이 픽업 생각하지 않았다.Sabbab Al-Jeel그는인가? 어떻게, 어떻게이 될 수 있을까? 그녀의 현기증? 그녀는 아직도 꿈? 아니! 아니, 그를했다! 깊은 검은 눈의 쌍, 도로, 오만 자유로운 모습의 종류, 자연 사치의 전액이 덮여 있었다 독수리의 코, 그는입니다!MTK 헝가리아 FC(N)그녀는 항상 그녀가 알고 상심했다, 그는 부정의 그녀를 의심 할 때까지 단지 그들이 재앙의 경우에 삶과 죽음을 통해 갈 때 때문에, 그를 다시 사랑하고, 마음이 그를 읽을 수 그녀가 가지고 있지만, 위해, 모든 자부심의 존엄성을 내려 놓고 멈추지 않았다 ......Padideh Mashhad"정말요?"그는 말뚝에 Mashuan 것, 그것은 그녀의 인수에 전혀 관심이없는 것 같습니다.Sabbab Al-Jeel"존 ......"주홍 보아 약한 리프트 속눈썹, 그들은 그것이 그녀의 마음 미스 사람들을 만들어 보았다. "존, 당신은 괜찮아? 그래? 난 당신이 내가 피를 뱉어 기억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