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교훈을 로커 그 날이, 타오 연의 차를 보내 얻을, 그 자동차는 고급스러운 스타일이며, 그녀의 드레스는 타고 아니라, 또한 유명한 여섯 성급 호텔에왔다.PPJ Akatemia 오후 5시 반에서 린린의 개밀 도움이 간식 디스플레이 랙을 넣어 염증 로얄 은행은 갑자기 나타났다.PPJ Akatemia "여기 아줌마가,? 내가 예수를 한 적이 없습니다!"레스토랑 직원에 처음 린린 호기심이 눈을 열어 보면 동쪽은 서쪽을 찾습니다.Seaford Rangers 그녀는 눈을 부시게합니다! 미스 봉 맑은 목소리가 말했다에 자신을 그렇게 곧 응원 말했다 :Queensland Academy of Sport시간 그녀는 빨리 그녀를 향해 원유 손바닥을 끌었다 방 Xuanshen, 탈출에 달렸다 도움을 요청 없습니다.PPJ Akatemia"색녀!"린 Boxiao 고통을 먹고, 분노는 그녀의 아래로 땅에 그녀를 구타, 모욕을 덤프뿐만 아니라 그녀의 얼굴 흰색 거즈를 밟았다.
"난 그냥, 하품 눈물을 깨어, 그것이 ...... 울지 않았다."그녀 아웃 미소, 최대 서둘러, 제목을 변경, "당신은 아, 여자 ...... 다시 손님을 데려"분명이기는 여자의 얼굴은, 그녀는 즉시 놀라운, 혀 묶여있다. 하나님, 좋은 좋은 아름다운 소녀!PPJ Akatemia 인생 처음으로 자동차를 수입하고, 남자가 그녀의 보스였다 몰고 앉아!PPJ Akatemia"좋아, 나는 열심히 공부합니다."주홍 보아를 매우 심각하게, 같은 맹세처럼. 머리에 그의 손 머리 핀의 자형 삽입을 제기, 그들은 그를 봐.Seaford Rangers타이거 그녀의 마음의 생각을 알지 못했다, 그는 하늘을 바라 보았다. 전자의 경우, 자신을 중지하고 휴식을 고려하지 않을 것,하지만 날씨가 이제 밤을위한 장소를 찾기 위해, 그러나 아직도 완전히 어둠은 아니지만 오늘은 동일하지 않습니다!Queensland Academy of Sport"당신은 왼쪽에 있고 싶어하지만, 당신이 알고, 비밀리에 수행되었다 나타나지 않습니다?"PPJ Akatemia "린 미안, 거기에 그녀는 내가 들어 본 후 그녀는 아주 기꺼이 아니지만 그녀가 그렇게 무례하게 감히하지 않았다거야"고 밝혔다.
"린, 부분 일식이 나쁜 행동입니다."그녀는 징계 젓가락을 내려 놓았다.PPJ Akatemia 린린은 자신의 아기, 자신의 삶입니다 ......PPJ Akatemia"이 시간, 로빈슨은 거의 집에있는 식물의 주위에 조각의 크기를 방문, 물질이 달라 각각의 무단 사용을 찾았지만, 메시지까지 모두 동일합니다."Seaford Rangers*** TXTHJ.com *** TXTHJ.com *** TXTHJ.com ***Queensland Academy of Sport "이 일어날 수 있는가? 당신이 잃어버린 있습니까?"PPJ Akatemia"예, 승객 신랑."작은 두 정중하게, 편지를했다 "신랑 떨어져, 당신은 휴게실로 이동, 또는 종료되지 않습니다?"
"그것을 먹지 마라?"타오 연의 눈썹을 올렸다. "동정이 아닌 많은 기회 혹시 난 두려워,이 음식을 먹을 수있는 것들에는 다음 시간이 없습니다."그녀는 철저하게 개밀을 모욕.PPJ Akatemia 왜 그녀는 그것을 기억하지 수 있다는 것이다?PPJ Akatemia 적어도 그 많은 사람들이, 비록 전쟁 싸움의 분위기에 인터넷 카페에서 가난한 환경, 쾌적하고 더 용기,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안심 더 개밀을 할 수있는 곳입니다.Seaford Rangers"그녀는 오히려 슬픈 표정이 충분이 보아 전시만큼, 아무 말도하지 않았다."그는 웃음 감기, 그는 의미 郭雅君 매우 분명! "그녀는 당신이 옳고 그름, 보아 소란 과장된 반응, 야준 아기는 내가 겁 응시, 울고 해 비난, 그들은 단지 말을 듣고, 다른 사람에 짓밟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녀를 위해 가지고, 당신의 보물입니다! 당신은 , 자신에 대한 분노가 웃음? "가 있어야한다고 생각 웃음과 경멸의 의미를 가득.Queensland Academy of Sport그래서 그들은 차를 수도, 몇 일 동안 탐사, 그리고 마지막으로 찍은 모양에 온 도보.PPJ Akatemia주홍 보아 경사 에어 그. "인색가."그녀의 작은 목소리가 속삭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