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3일 10시 38분 49초Persikabo Bogor 자신의 마음에 사랑과 애정의 줄다리기가,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녀는 사랑을 포기했다.Persikabo Bogor달빛, 노출 白清秀 얼굴에서, 나는 빨간색 부동가 완벽한 피부에 5 지문을 미끄러 져보고, 맹렬한 속도로 부풀어.Sarawak"내게? 아, 나는 항상 캐주얼 산책, 관광, 아니 방향이었다."어쨌든, 네 사람이 만나는하고 일이 아직 오지하기로 합의, 그는 서두르지했다. "여섯 주니어 자매 도제 대상이 필요 수석 대응 경우, 그래서 어쨌든 말한다."호랑이 현명한 사람, 필요없이 제목, 한 눈 또는 두 가지입니다.Nomme JK Kalju Women\s "나는 당신의 목적은 이러한 트릭을 재생하는 것을. 상관 없어"그는 눈을 개밀 적대적을 쳐다보고, 소파에 앉아 다리를 접혀. "당신은 내가 용서할 수없는 농담 내 딸을."Persikabo Bogor눈썹기구 호랑이 엄격한. 심지어 성인 지사는 그가 떠나지 않은 이유, 그 쓸모를 누르면,하지만 그는이 예기치 않은 침착을 해결할 수있는 문제가 베일을 복잡하게하지 않으려는 생각 얻을.
주홍 보아는 그를 Zhaoyan보고, 그의 손을 당겼다.Persikabo Bogor화가 중년 Dizhou "등불 축제는 그 날은 한 달 반, 아마도 좋아, 내가 기대하지 않았다 움직임이없는 ...... 이상 생각, 그는 내 마음이 감의 감각이 당신을 찾습니다 보면 린 Boxiao를 만났다" "젠장!"Persikabo Bogor그는 "당신은?"눈살을 찌푸렸다Sarawak , 개밀은 여전히 가지 비현실적인 느낌 그의 키스를 곰, 그들은 정말 문제가되지 않습니다?Nomme JK Kalju Women\s얼굴을 읽은 후, 작업 부상의 나머지 부분을 터치하세요. 그녀는 감동 멍 일부 타박상을 제외하고, 보았다,하지만 더 이상의 문제는 조심스럽게 아래로 구부러진 -Persikabo Bogor무거운 장황한 흡입, 그는 나무 가을 악 물고.
바로 다시 그를 감시, 주홍 보아 뺨이 점차 가열 왜 몰라.Persikabo Bogor이 말을 듣고, 그는 즉시 점거했다.Persikabo Bogor 두 달 전에 개밀는 그녀를 향해 손짓 와서 그녀를 요청하고 그녀를 안아, 린린이 많이 성장 보았다.Sarawak"아니, 야준, 당신은 당신은 확실히 동생보다 훨씬 더, 당신은 부드러운, 즐거운 여자보다, 당신보다 더 아름다운 찾기 위해,이 세상에서 잘 정말 소수에 불과하고,!"엄마 HONGYUN 긴급 말했다.Nomme JK Kalju Women\s"가자!"그녀는 치료를 흔들었다. 그것은 아주 맘, 네 형제와 네 Shisao 보인다!Persikabo Bogor"발등은?"그녀는 그의 호기심 발등을 내려다 보았다.
문이 열린 엘리베이터 후, 린린의 아버지가 사무실에 와서 작은 염증을 주도, 행복 발표에 문 -Persikabo Bogor그는 입을 열었다하지만, 오랜 시간 동안 말할 수 있습니다.Persikabo Bogor"꽥?"주홍 보아 허. 그녀가 깨어 났을 어떻게 상황이 중요한 전환점 많이 있습니까? 그 ...... "아버지는? 루비와 다른 사람을합니까?"Sarawak제 VIIINomme JK Kalju Women\s 절대로 그렇게 쉽게 그녀의 미소를 볼 수없는 - 그것은 그녀의 웃음을 볼 수없는 말할 수있다, 염증 왕립 은행이 순간을 보았다 그래서 순간에 얼굴을 서있는 두 사람이, 둘 사이에 서로를 느낄 수있다 매력적인.Persikabo Bogor"오직 너희 둘은?"타이거 의미를 설명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