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집착하지 않는 내게 조언을 들어 봐."Kardemir Karabukspor(U21) "웨이 -"창족 그의 이마 두통을 문질러. "웨이 사냥 정말 그렇게 인색 경우에, 당신은 그가 신중하게 벽 귀가 수신 할 말을 여러분에게 조심 여전히 웨이 도어 본사 말 하노라된다. 'Kardemir Karabukspor(U21) "화가 나!"사무실에서 여왕 화가 뾰로통. "아, 좀 예의는 무엇 없습니다!"Jagodina "으릉이!"그것은 빠르게 소유자와 그 뒤에 달려 나왔다.FC 자르브뤼켄 (U19) "휙 -"창족 곰 선글라스를 착용, 도움이되지만 스프레이, 파괴 얼음 아름다움 이미지를 웃음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웨이 터무니없는 손실!Kardemir Karabukspor(U21) "오늘하지! 당신은 좋은, 재생 내일 당신에게 말을 걸자."제인은 그녀는 그를 그녀를 동축 케이블 듣지 않았다 그것을 준뿐만 아니라 헤어 아우성 어제 유, 자오 웨이 실패 계획하고 싶지 않았다, 그녀는 화가이고 외면 신중하게 생각 후 자신의 거주지로 돌아와 잘못 생각하지만, 미안 말할 굴욕, 그래서 그녀는 비밀리에 다시 미끄러 사람.
그는 자신의 상품의 더 성질이 할 수있는 경우 항상 사고?Kardemir Karabukspor(U21) 그녀 치아 앞으로 스텝 식품 바구니를 집어 들었다.Kardemir Karabukspor(U21) 그녀는 그를 두려워했다 - 어두운 눈, 그는 갑자기 웃음을했다, 그녀의 손은 그의 뇌를 누르면 보류, 매우 가벼운 톤으로, 그녀의 귀 가까이에 입술은 말했다 : "나는 나를 잊지 마세요, 아이린 오전 기억 - 난 당신 악몽이야 ".Jagodina 젠 유 잘 옷을 원본 마크가 황폐화 된 것으로 그녀 좋아하는 책을 볼 수 있도록 눈.FC 자르브뤼켄 (U19) 그 마법의 전체에 대한 그의 불만마다 한 번씩 Landelikuai 눈을 너무 부드럽게 험, Daitou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영양 문제 답을 방해하지 않았다."Kardemir Karabukspor(U21) 그녀는 모두가 완전히 죽은 심장 웃었다 울었다 "나는 잃을 수 무엇? 나는 당신이 어떤 욕망을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하지 않았다". "아, 베레스는 내 부탁을,이 시간에 따라 도움의 사본을 보면 -. 내가 칼을하고 싶다"
그녀는 황급히 일어나서, 杜圣杰에 대한 사과의 전체 그의 톤은 말했다 : "나는, 내가 약속, 당신은 내가 당신의 호텔을 선택하는 사람들만큼, 아무 생각이 없다, 계약 조건에 너무 오래, 조건을 당신에게 이야기 할 수 없다 미안해야 해요 케이크 요리사 내가 이의가없는, 사람들을 이익 공유로, 아니 부족처럼 작동합니다. "그녀는 매우 자신의 처리를 통해 그를 완전히 손으로 신뢰했다.Kardemir Karabukspor(U21) "잭, 당신은 단지 그래, 그래, C 및 스왑 성분, 후 배포의 비율을 첨가하는 단계에 따라 천천히 증발, 충격 시간을 ...... 것 이렇게, 데이터는 매우 아름다운 실행됩니다 . "웨이, 유창한 영어 말하기 및 지구 과학자의 다른 쪽 끝에서 많은 논의한다. 그녀의 실험 결과는, 웨이 리아는 그에게 명확한 대답을하기 위해 선택 믿지 않았다, 영국인을 analities, 웨이 롤링 그의 눈 "내가 ...... 처리 할 수 웨이 사냥 또는 알리 요청해야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누구 한테 물어?"Kardemir Karabukspor(U21) "유 젠, 긴 시간은 볼 수 없습니다."돈의 사랑은 돈 얼굴을 찡 그리기를 돌아갑니다, Guojia 다우 보스 모멘텀하지만 가까이의 전체 선반을, 도달한다. "이 실제이 때, 그것을 죽겠다하지 않는가?"그녀 윙크를 농담을 던졌다.Jagodina "이봐 이봐."Guojia 다우 중공 웃음.FC 자르브뤼켄 (U19) '이안는 ...... "치바 같은 편안함 말할 것도없고 이동되었습니다.Kardemir Karabukspor(U21) 웨이 사냥 순종이 그의 팔을 제기, 그는 그녀가 그에게 도움이 될 셔츠를 입고 한 후, 웨이 다리 사이에 무릎을 꿇고, 그는 착용 해 버튼 하나 하나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서로 싸움 사이에 악마의 투쟁은, 죽일 서로 악마 사냥꾼, 특수 결코 폭군 악마 사냥의 탄생의 결과로, 서로의 에너지를받을 수 있습니다.Kardemir Karabukspor(U21) "머리 부탁해! 'Kardemir Karabukspor(U21) "아니, 감사합니다, 괜찮아, 또한 문제가 당신 집에 보내지는 ......"Jagodina 왜 이상한 느낌이 ......하지만 그가 이해하지 무시 것이다.FC 자르브뤼켄 (U19) "그들은 내가 잘 사기를 두려워했다,이 큰 사업에 대한 내 처음으로, 그들은 악성하지 않았다 내 동생을 잃을 것을 두려워합니다."그녀의 부드러운 미소. "또한, 거룩한 비문에, 그는 나에게 고통을하자, 나를 결코 괴롭히는하지 알고 있었다."장로를 듣고 모두가 안심할 싶어, 반 단어, 절반은 그들이 그의 동생을 듣고 말을했다.Kardemir Karabukspor(U21) "웩!"마크는 큰 소리로 짖어 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