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젠이 작동하지로 이동, 그는 사람의 같은 가족 배경을 생각하지만 그녀는 너무 부드러운 배려했다.IFK 예테보리 (U21) "하나님, 반죽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이 드디어왔다!"팡 Zhenya, 레스토랑 매니저, 그의 팔 Xuerou 파티 주위의 품안에 다했다.IFK 예테보리 (U21) '웩! "마크가 큰 소리로 짖는.FC Costuleni "때문에 -"그것은 일부 좋은 설명이 필요합니다.KDZ Ereglispor Women\ "마크 여전히 같은 장난 꾸러기 아주 좋다."마크 언급 자오 웨이는 좋아하는 표현을 공개 웃었다.IFK 예테보리 (U21) 구로의 눈 붉어은 손을 가볍게 쳤다을 이해. "알아, 알아."
자오 웨이 미소 "글쎄, 당신은. 말을 이동합니다."IFK 예테보리 (U21) 이안, 웃 고, 그를 뒤에 재생 때려 "당신이 작은 하녀를위한 아주 좋은 것입니다."IFK 예테보리 (U21) "이것은 ...... 좋아, 난 완전히 괜찮아 말을합니까?"웨이 사냥 곰의 포효. "나는 스리랑카 법률을 좋아!"FC Costuleni 지바 은행 ...... 심도있는 작고 개방 어떻게 같은 마스터로 시들다 것 충격? !KDZ Ereglispor Women\ 유 젠은 그에게 충격을 받았다.IFK 예테보리 (U21) "아?"그는 비록 즐거운,하지만 차가운 눈을 번쩍. 여전히 신사을 유지하지만 뒤 Shengjie가 갈 수있는 대합실 방향에 앞장 "실제로, 리셉션 룸 바는 여기서 아무도. 대화에 더 적합한 없다"하지만 두 사이트 차지할 예상 그의 마음은 스틱 엉망 죽일 천 배!
"아."그는 아무 대답도 웃었다 없습니다.IFK 예테보리 (U21) 자오 Zaifeng 물을 다시 길게 잡을.IFK 예테보리 (U21) 완전히 달콤한 분위기와 폭발적인 열정을 파괴했다.FC Costuleni "하하하 - '놀랍게도 웨이 사냥은 심지어 남자에게 더 불쾌감을 가난한 태도 웃음 않습니다. "당신이, 글쎄, 난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것입니다."KDZ Ereglispor Women\ 발 뒤꿈치에 여자의 다리는 그 사람이 다시 그에게 호감을 경우에도, 사람들을 화나게하지만 표시도 있기 때문에 소변 나쁜 전구를 전멸된다.IFK 예테보리 (U21) "조용함 -"손가락 그녀의 입술에 점, 그리고 그는 그녀가 침묵하고 싶었다. "오늘은 중요한 날, 아이린, 울 울 불운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자오 웨이는 미소를 지으며 함께 밤보고, 소파에 누워있는 거짓말 그녀의 따뜻한 담요로 덮여 시체를 들고 발코니로 그녀의 단계를 당겼다.IFK 예테보리 (U21) 그녀가 의사 소통을 위해 "내일이 휴식을 취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뒀다 많은 일이 날 나쁜 있습니까?"조미가 갑자기 하드 느꼈다.IFK 예테보리 (U21) "으릉을!"마크는 신속하게 왝스들에게 꼬리를 기쁘게하기 위해, 깃털 제인의 입구에 서 달렸다.FC Costuleni 베레스도 소유는 솔직하게 "나는이 구매 싶어서."그녀을 말KDZ Ereglispor Women\ "당신은 누구?"그는 자신의 정원, 꽃 따기 바보를 참조하려고 도어, 말했다. "어떻게 내 꽃을 선택합니까?"말을 좋은 톤 신경 쓰지 마, 그는 계약의 몸에 아직도 - 그 계약하지 않을 경우,이 사람이 죽었어요.IFK 예테보리 (U21) 어떠한 로맨스 말은 그러한 냉소적 처분 아 없을 것이다 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