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Dusheng 지에 해요."그는 신사가 서서 그에게 명함을 주었다.FC 서울 (U18) 장 IIFC 서울 (U18) 그런데 왜 그는 여전히 느긋하게, 부드러운, 신사가 그녀를보고 웃으며이다?FK Bolat Temirtau "와우, 중국어 아주 좋은 이야기, 단순히 볼 수 없어 보인다 ...... 아 아, 아니, 나는 누군가를 기다리고, 내가 당신을 물어?"그는 정말 바다는 정중하게 물었다 질문에 인상을 찌푸리고. "나는 잘 알고 헬로 생각합니다 ......"IK Sirius FK "! 오늘은 더 신문사는"그녀가 살인 헤드 라인을 보지 기자는 잠시 의장 아들과 또 다른 선호 후보 것을 언급 - 찾는 알고 그것은 그 개자식에게 압력을 넣어해야합니다!FC 서울 (U18) 할머니 좋은 약, 얇은 뼈, 손목 미세 링 로프 엄지와 집게 손가락으로 할 수 있도록, 건조 주름 피부는 그녀가 후회하는 것이, 반짝하지, 나는 그녀가 ......, 할머니 화학 요법은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줄 알았습니다
"아 -"제인은 꼬리 깃털을 연장. "오, 당신은 계획이?"FC 서울 (U18) Xuerou 무고한 당은 눈을 깜박. "난 그냥 나의 파트너 아무것도에 해로운 신체적 건강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싶어요."FC 서울 (U18) 정말 재미 있고, "Hongwei"도 때 너무 재미 겁이있다! 작업이 비상 상황을 발견하면, 그녀는 항상 한 사람의 맹렬한 잃지 않는다 앞두고 파업을 실행, 수 두려움과 함께 단순한 떨림에 벌거 벗은 남자의 얼굴에, 많은 교훈을 보유하고있다.FK Bolat Temirtau 그녀는 그에게 깊은 키스를 성공, 그녀의 혀 정향 얽혀, 오랜 시간 할 수 없습니다 자립하자, 도움이되지만 자신의 키스 고뇌, 당신의 눈을 닫을 수 없습니다. 숨을에 키스까지, 그녀 Dusheng 지에 비뚤어진 웃음 보자 : "당신은 나의 유형을 원한다면?"그는 도움을하지만 큰 소리로 킬킬 수 없습니다. "불행히도, 난 정자 수있는 방법으로 날을 제공하고자했습니다."IK Sirius FK 그는 느슨한 잎, 깊은 호흡 노력의 몸을 알고, 왼쪽까지.FC 서울 (U18) 이들은 두 머리에 반대 자오 웨이는 마가 개똥을 줍는 화장지했습니다.
그녀 가스 란? 베레스 눈썹 의아해.FC 서울 (U18) "마스터, 초."테이블에 아침 식사, 그는 고대의 루마니아어 뉴스 웹 브라우징, 매우 가벼운 한숨을 엿볼 붙 잡았다.FC 서울 (U18) 그녀 정말 마크가 그녀 한계에 도전 느꼈다!FK Bolat Temirtau 심지어 연 올바른 자세 "쉽게 Xuerou 그냥 바보 포인트는 아닌 점 그것은 바보!에, 포인트를 속일 방법"을 참조하십시오.IK Sirius FK "까지 당신이 있습니까?"그는 베레스 화가 수 있도록 잠시 놀란 보았다.FC 서울 (U18) "나무 껍질 나무 껍질!"
관계 ...... 그 옷 안 입은 것입니까?FC 서울 (U18) 베레스도 소유는 솔직하게 "나는이 구매 싶어서."그녀을 말FC 서울 (U18) "내 가족이 맥주하지 않았다."그는 순수 다음 문을 가리켰다. "그래서 술 한 병을 빌려."FK Bolat Temirtau "그는 작은 마스터입니다."창족은 한숨을 내 쉬었다. "그는 보스가 그래서, 당신은 화가 않습니다."IK Sirius FK "그는 바보짓을했다?"그래서 어느 날 오후, 이것은 이유, 사람을 참조하십시오.FC 서울 (U18) "공손한."베레스 라이트 풀 입, 눈 주위 연회 몸을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