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악당의 신뢰의 계약 위반의 위반되고 싶지 않아, 그래서 지금부터, 당신은 내 시야를 떠날 수 없습니다."SC 코린치안스 파울리스타(N)그는 말했다, 에디 에디 얼굴 빨갛 왼쪽,하지만 비밀리에 그를 그렇게 열심히 그녀를보고 기뻐. "무슨 -?. 당신이 공주와 결혼 함"그녀의 마음은 사실 Butongbutong 그녀는 대부분의 IT에 대한 관심, 다시 빠르게.SC 코린치안스 파울리스타(N)"알아 내?"Queensland Lions SC날씨가 너무 뜨겁다 때문에, 유 시앙 웨이는 그녀를 강제 할 이유, 그녀는 너무 불편 에어컨과 머리카락 볼 플레이에있는 편안한 호텔에 둥지를 소유 할 수없는 사람, 그녀는 눈에 거슬리는 느낌 알기 위해 태양이 독에 도착 알고 특히 그!Paraiba PB그러나 왼쪽 응답 에디 에디, 그는 그녀의 반을 도움이 될 것 첸, 물린, Lianyi 아직 없다, "왼쪽 에디 에디, 하드? 듣고 나를 깨워 줘 그녀를 흔들었다! 당신은 아직도 너무 나 한테 빚진 더, 당신은이 세상 모두가, 다음 세상은 서로를 다시 볼 수 없어 정착 당신과 나 사이에 계정 싶지 않아? "트위스트 등 그는 상심이, 통증이 거의 숨을 쉴 수 없다, 당신은 여전히 미친 큰 그녀의 눈을 작성 눈물을 싸울 수 있습니다 포효, "당신이 나 한테 빚진 것을 갚기 위해! 나를 포기, 다음 세상, 난 포기? 듣고, 당신과 함께 거주하지 않기로 결정! 업! 업 ...... 젠장, 난 내 눈을 뜨게 ......"SC 코린치안스 파울리스타(N)노래 Jinjie 할머니의 이마가 그의 얼굴을 터치 느낌 매듭 보았다 "그 잘 생긴하지?"
"물론, 너무 결정된다."SC 코린치안스 파울리스타(N)"당신은 죽을 것이다."SC 코린치안스 파울리스타(N)그냥 앵커 의자에 타고, 하나, 보석으로 장식 한 중년 남자가 급하게 내려있어 벼락 부자처럼 보인다, 큰 눈 한 쌍의 완전히 아시나 독수리 관찰 공황, 다만 걱정을 찾고, 에디 왼손을 소용돌이 잡고 의료 어머니.Queensland Lions SC그녀는 또한 알고 있지만, 함양에, 정말 남편을 볼 수 있습니까? 두려움은 그들이 말 이전에 이동하기 때문에 멀리 포터 경비원, 그래서되도록, 근거에 대한 작업을 지연하는 것 그!Paraiba PB유 시앙 웨이 Futou 입술, 그녀를 쪼 미소를 지었다 "안녕하세요 사랑스러운."SC 코린치안스 파울리스타(N)"이 위치 여자 친구 건가요?"
불어 램프, 공기가 무겁다 다시 불이 꽉 분위기를 가득 찼다.SC 코린치안스 파울리스타(N)아주 멀리 떨어져, 그것은 불가능하지만 그는 그녀를 믿었다.SC 코린치안스 파울리스타(N)이 물건의 감정, 당신은 자신이 특히 궁수 자리의 자유에 대한 열망을 위해, 결정들, 감정이 대신 그 넥타이, 항상 Nannvzhiqing를 들어, 따라서 명확 당겨으로 매우 미묘한하지 않는 것입니다 나는 회피, 회피에 사용하지만, 그가 나를 비행 이동시키는 보장 될 수 열일곱있을 때, 후 나는, 복잡한 운동을 여러 각도 만 간단, 단순 선택했습니다.Queensland Lions SC그의 자부심, 입 미소를 숨 막혀 에디 노력에 왼쪽 에디에 대한 정상보다 높은, 그리고 다시 부엌에 걸어 작은 구획 검은 나무 캐비닛, 컵이 그에게 손에 될 것 "아이스 항 염증 솔루션 뜨거운. "Paraiba PB잠시 다시 메르세데스 - 벤츠 코치, 산 어떤 그늘없이, 노출로 방법, 플러스 이전 한낮의 태양의 매우 뜨거운 내부 아마도 간단한, 죄가 있지만, 대피소를 구축 건초 앞에 볼 수 있기 때문에 파빌리온의 측면에서 중지 차는 휴식도했지만, 그는 과거에 정지 코치 것이다.SC 코린치안스 파울리스타(N)"아?"그녀는 풀 같은 두 검은 눈에 고개를 왕 그녀가 반응을하지 않은 경우 두 개의 클러스터가 촉발 용감하게 맞 섰다, 그는 내 팔에 그녀가 더구나 그녀의 장미 빛 입술을 선택합니다.
"지금은 아직 시작은 그 설명 할 수없는 꿈을 이유 궁금해까지 당신은, 맞아요?"그의 미소 어두운.SC 코린치안스 파울리스타(N)나이브! 그냥 가게 이동 상황,하지만 반대 방향으로 두 사람 측면 중 하나는, 완전한 원을 설정하는 기대하지 않았기 때문에 노래 Jinjie 볼거리 코너는, 그가 이렇게 빨리 그녀를 만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걸어 갔다 함께 주머니.SC 코린치안스 파울리스타(N)빨강, 뺨 뜨거운 연기의 그녀 Fenlian 폭발은 거의 올라가고 있었다. 젠장, 그는 그녀의 마음은 거의 박동 정지 상처! 그녀는 당황 바쁜 침몰 쌀을 꺼냈다.Queensland Lions SC"정말?"나는 네 회의적이다! 그녀는 몰랐다, 그가 어떻게 알 수 있을까?Paraiba PB잉 잉 갑자기 Fenlian 압도, 붉은 플러시 떠났다.SC 코린치안스 파울리스타(N)그는 조심스럽게 커튼을 내려 놓고, 실망은 귀찮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