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다롄 아얼빈(N)
라싱 산탄데르
리우 아비 (U19)

나시오날 몬테비데오

입력 2015-06-24 15:37:34

"감사합니다,하지만 당신은 너무 가까이 의존하지 마십시오?"덩 페이 레논 정중하게 말했다. 그녀는 공기가 자신의 광 흡수 된 것으로 보인다 느꼈고, 손상 그녀는 호흡 곤란을 느꼈다. 그러나 부상은 그녀가 그래 지금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심지어 여전히 그녀의 소중한 공기를 잡아.나시오날 몬테비데오  손 들고 케이크 인턴쉽 호텔은 눈에 띄는 위치에, 공간을 찾아, 케이크 상자를 음식의 전체 냉장고를 이동, 다시 가져왔다.나시오날 몬테비데오  상황이 그녀의 손이 갑자기 뜨거운 하드되었다 느끼는 것, 그녀가 후 Yie, 갑자기 가자 "아! 그래, 그래, 미안 해요."그녀는 사과가 얼굴을 붉 히고, 홍보 당황. 사실 그녀는 단지 그를 붙 잡았다!리우 아비 (U19)덩 페이 레논은 그녀가 필사적으로 다시 개최하고 싶어하지만, 눈물을 억압하지,하지만 방법. 젠장! 그녀는 증오 눈물도 끝내, 가을 이유는 그의 앞에 약점을 보여주고 싶어하지 않았다?Tanjong Pagar Utd  "나는 그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하지만 그는 가능한 한 빨리 아이를 출산하기를 원하는 경우, 우리는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나시오날 몬테비데오텡 페이 레논 터치 불확 실한 미소를 게재. "사실 난, 어떤 명성, 전력, 덜 매력적 나에게 세상의 소유물 상관 없어 않았다. 물론! 나는 그들이 교묘 한, 낡은 신발이 말과이 일을 처리하지 것이다, 이러한 일들이 정말 유용하기 때문에 그러나 나를 위해. 충분히 좋은, 그리고 더 많은, 그것은 부담이된다. 내 인생 함께 할 수있는 단지 쉔의 아무것도 없을 때 때로는 만족스럽지 않지만, 사생아 전에 생각 그러나 그것은 용이하고 편안하다.



Union Sportive de Mohammedia Toulon(U17) TSW 페가수스
란스크로나 BolS
Sporting Braga II
뉴 칼레도니아 (U17)
Tirsense리버풀 FC (W)
동티모르 (U19)(N)Umea FC
Sporting Club de Praia 리우 아비 (U19) Tanjong Pagar Utd Zweigen Kanazawa FC Union Sportive de Mohammedia Union Temuco USD Virtus Verona(N) Ukraine Beach Soccer(N) 더스파 구사쓰 (Am) UBCTV 102 Tiko United Stade Nabeulien 노팅엄 포레스트 FC Volga Ulyanovsk Tepecik(U23) 리스번 디스틸레리 란데르스 FC 라트비아 (WU-19)(N) 덤바튼 FC 이전글:노르웨이 (U17)
다음글:Toftir B68